우리함께 후기
> 고객센터 > 우리함께 후기

내돈내산 강남역 F1 레이스 스트리밍 대형 스크린 펍 솔직 후기 모나코 퀄리파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실한히드라78
댓글 0건 조회 11회 작성일 26-06-22 00:38

본문

안녕하세요 !작년에 F1 더 무비를 너무 재밌게 봤었는데요레고로도 출시가 되었습니다​F1 더 무비의 엄청난 인기로 레고도 품절대란이 왔었죠,,우연치않게 레고매장이 있어 구경하다 갖고싶어하던 것이라고 이야기했는데짝꿍이 덜컥 사줘서 신나는 마음으로 조립까지 바로 해버렸습니다 ㅎㅎ​저의 첫 스피드챔피언 제품 바로 조립&리뷰 가볼게요 ~박스입니다.총 268피스이며 제품번호는 77252입니다​박스 뒷면에 소니헤이스와 조슈아 미니피규어가 있네요영화를 너무 재밌게 감상했어서 주인공 미니피규어가 2개들어있어 굉장히 반갑네요 !레고 구성입니다총 5개의 부품상자와 스티커 그리고 조립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저는 스티커를 정말로 싫어하는데요..^^만들기위한 과정이니 한번 가볼까요 ~ ?1번 봉투는 차체의 뼈대와 주인공 미니피규어 조립입니다​미니피규어는 투페이스라서 내가원하는 얼굴로 조립할 수 있습니다헬멧 브릭도 구성품에 있어 차량탑승 상태에선 헬멧 착용 후 전시하면 더 멋있을 것 같네요2번 봉투는 차체 중간조립하는 것 같습니다아직까지는 차량느낌은 나지 않고있습니다3번 봉투입니다차체 뒷부분을 조립을 했는데요큼지막한 리어윙이 매우 이쁘네요 ^^마지막 4번 봉투입니다프런트윙과 바퀴까지 조립을 완료하였구요​실제 F1 차량과 너무 똑같은 디테일에 깜짝 놀랐습니다품절대란이 오는 이유가 있었습니다..!​조립은 40분정도 걸렸구요 스티커를 제가 잘 못 붙히기에 집중해서 붙히느라 조금 더 걸린 것 같아요 ㅋㅋㅋ손 빠르신분들은 아마 더 빨리 조립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전시완료 !마땅한 진열장이 없어 책장에다 보관중인데 기존 레고들 사이에 사이즈가 딱 맞네요 ㅎㅎ​영화를 보신분이라면 특별한 추억 남기기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저는 너무 재밌게 본 나머지 F1 더 무비 LP도 구매했거든요..^^​저의 첫 스피드챔피언 제품 너무 맘에들구요생각보다 사이즈도 커서 너무 좋았습니다​스피드챔피언 라인업은 제가 주력으로 모으는 컬렉션은 아니지만소장가치 충분한 레고였습니다사줘서 고마워 짝꿍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 10층#레고 #레고스토어 #레고스토어신세계강남 #레고77252 #F1더무비 #영화F1 #취미 #일상 #공감 #좋아요 #댓글 #서이추 #서로이웃 #서이추환영 #레고선물 #선물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