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로데오 숨은맛집 육즙가득 수제버거 세븐패티버거 먹고온 솔직후기
페이지 정보
본문
당장 빵먹으러 카페가야야해!강남역에서 꽤나 규모 있는대형 카페 강남역 빵집을 찾다가상당히 눈에 띈 곳이 있었으니바로베이커스트 브라운!붉은 벽돌 외관부터 심상치 않은 친구인데들어가기 전부터 컨셉 제대로다 싶은 느낌이 들었심..일단 지하1층부터 지상 3층까지말도 안되는 사이즈다강남 한복판에서 이 정도 규모라니상당히 기대감을 안고 들어가 보았다!그럼 베이커스트 브라운에 대해 알아보자베이커스트 브라운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21 지하1, 지상1~3층*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21 지하1, 지상1~3층* 영업시간 *매일 11:00 -22:30☎️ 접근성 자체가 상당히 좋다아마 강남에 뭐 먹으러자주 지나다녔던 분들이면이 골목은 제법 지나다녔을 것!(내가 그럼)내부 둘러보기멀리서부터 보니는 붉은벽돌집문 열자마자 퍼지는버터향이 아주 기깔나다!강남역 빵집 베이커스트 브라운은지하1층부터 지상3층까지총 4층 규모의 매장인데1층은 베이커리 존이라다양한 빵들이 진열되어 있는데비주얼이 하나같이유혹 제대로 하는 녀석들이다..지하 1층주문시 1층에서 주문을 하고, 지하 1층은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라대화하거나 쉬기 좋은 공간 느낌이었고!2층2층은 창문 + 자연광 조합으로음식 사진 찍기 딱 좋은 감성 공간전반적으로 가장 수다 떨기 좋은 공간이었다3층그리고 내가 자리 잡은 3층!여기는 꽤나 한적해서 좋았음10인(?!)단체석도 있어서모임하기도 괜찮은 구조전체적으로 층마다 분위기가 조금씩 다르면서도통일감 있는 인테리어라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음!+ 1층 야외 테라스 공간도 있었는데이용중인 분들이 있어 따로 찍어오진 않았다지금 날이 좋으니 꽤괜일듯강남역에서 이렇게 여유로운 대형 카페 공간이라니이건 꽤 귀한 편이지요 메뉴 &추천예전에 브런치 먹으러 종종 들렀던 가겐데지금보니 브런치 메뉴가 사라진거같다!!여긴 강남역 빵집 답게베이커리 라인업이 상당히 다양한 편이다빵 나오는 시간은 1~4시 사이인듯?전에 이 이후에 갔을 때 빵이 없었다그래서 우리가 먹은 건 요녀석들! 페퍼로니 퀸아망 망고 크로와상 소금 크림 커피 ICE 밀크티소금크림 커피라니?!신기한 친구가 있어 주문해보았다 페퍼로니 퀸아망이 친구는 단짠의 정석 같은 느낌!겉은 바삭하게 캐러멜라이징 되어 있고안쪽은 촉촉한 페이스트리 구조라 식감이 재밌다밥을 못 먹고 간거라간 김에 식사용 빵으로 주문했다거기에 페퍼로니 + 치즈 조합이라니디저트인지 식사인지경계가 흐릿해지는 오묘한 녀석이다 망고 크로와상겹겹이 살아있는 크로와상 결이 아주 인상적이었고버터 풍미가 꽤나 진하게 올라오는 편그 안에 크림이 가득 들어가 있고위에 올라간 망고가 상큼함을 딱 잡아준다아무 생각 없이 골랐는데상당히 만족스러웠던 메뉴였음! 소금 크림 커피난생 처음먹어보는 메뉴!!커피를 잘 먹지 못하는데도나름 맛나게 먹었다처음에 크림만 살짝 먹었을 때....씁 생각보다 짠데? 싶었는데커피랑 같이 섞어 마시니까또 기가 막히게 밸런스가 맞는다!!쌉싸름 → 달콤 → 짭조름이 흐름이 꽤나 매력적인 친구다(달달구리) 커피 좋아하면 도전해볼만 한듯 ICE 밀크티역시 빠질 수 없는 밀크티늘 보던사람이면 알겠지만김조이는 카페에 가면 90%확률로밀크티를 주문한다베이커스트 브라운의 밀크티는클래식한 밀크티로너무 달지 않고 차향이 살아있는 타입디저트랑 같이 먹기 딱 좋은 밸런스였다묵직한 베이커리 먹다가중간중간 입 정리해주는 역할로 아주 훌륭했음!마치며강남역에서 이 정도 규모와 퀄리티를 가진 강남역 빵집꽤나 괜찮은 선택지였다!층별로 분위기가 달라 취향 따라 즐기기 좋고베이커리 퀄리티도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편 4층 규모 대형 카페 다양한 좌석과 여유로운 공간 수제 베이커리 퀄리티 우수 단짠 조합 디저트 다양 늦은 시간까지 운영여튼! 강남역에서 넓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디저트 카페 찾는다면 충분히 고려해볼만한 곳이었다!
- 이전글마케팅 자동화 블로그 플레이스 홍보 26.06.23
- 다음글강남엘리트❤️OlO-8655-OO53❤️친절문의환영 강남엘리트 선릉엘리트 강남하이퍼블릭 26.06.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