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 더 피자 스탠드 / F1 카타르 스프린트 경기 / F1 crew
페이지 정보
본문
ꕤ 안녕하세요, 여끄니에요 ꕤ오늘은 소개해드릴 내돈내산 카페는#모터스포츠체험 카페식스"에요요즘 현생이 바빠 자주 못왔어요ㅠㅠ바쁜게 이제 조금 끝나서 바로 근교 카페도 다녀왔답니다!전 평소에 자동차도 좋아해서 LA에서 몬스터잼 경기도보고왔는데요!(이것도 블로그 올려야하는데.... 언제 다 올리지..)몬스터잼 경기&굿즈;를 보고서 더 자동차 세계에 빠지게 됐고인스타에 신상 카페로 갑자기 올라와서 가오픈 기간에후딱 다녀왔어요!피곤한 상태였어서 갈까말까 고민했는데 너~무 재밌어서3시간이나 있다가 집에 왔습니다...저처럼 자동차랑 피규어 환장하시는 분들 가시면시간가는 줄 모르고 즐기시다가 오실거에요ㅎㅎ그럼 후기 시작!!⏰ 매일 15:00~23:00*last order 22:30* 주차 무료현재 가오픈(기간 미정)레이싱 체험존 3개 구비→ 정식 오픈 시 유료화 예정매장 외부는 모던한 느낌이고매장 앞에는 주차 공간, 왼쪽에는 스탠딩 테이블이 있어요내부로 들어오자마자 바로 보이는 레이싱카와 두가티카페 식스는 자동차 바퀴 4개와 오토바이 바퀴 2개를합쳐서 식스가 된 것이라고 하더라구요그래서 그런지 두가티 2대도 같이 전시되어 있었어요자동차가 너무 멋있어서 한참을 본....안에 핸들도 구경했는데 정말 복잡하게 생겼더라구요영상도 같이 틀어줘서 커피 마시면서 레이싱 영상을볼 수 있어서 지루하지가 않더라구요하... 저 이런거 정말 조아하거든요...미니카들 출발선에 다 셋팅되어있는거 진짜 최고.근데 여기서 끝이 아님페라리랑 메스세데스 레고 피규어 대형 사이즈로액자에 걸려있어요처음에 이거 보고 모형인가보다 했는데 레고로 하나씩다 조립한거 보고 너무 놀랬지뭐요...✨저도 나중에 기회되면 응원하는 팀 차 조립해볼거에요카페식스는 4층까지 있지만 3층과 4층은 오피스로1층과 2층만 이용이 가능합니다!2층에 쇼룸이 있으니 음료 주문부터 해주고 구경 고고!!음료도 비싸지 않고, 디저트는 치즈 케이크, 티라미수 등이있는데 돼지바 케이크가 있더라구요!제일 맛있어보였어요ㅎㅎ가격이 비싸보였지만 크기가 커서 7,000원 정도면너무 혜자스러웠던 것 같아요아이스 아메리카노 5,500*2음료 사진은 못찍었지만 차 피규어는 다 찍은...테이블 아래에도 이렇게 피규어가 있어서 재미가 쏠쏠함자 2층으로!!2층 가는 길에 이렇게 그림이 있어서올라가는 길에도 구경 엄청하면서 가게 돼요2층 쇼룸으로 올라오면 다양한 굿즈들과 레이싱 관련 용품,레이싱 체험존이 있어요너무 재밌어서 천천히 하나씩 살펴보았습니다!!우승 트로피가 진열되어 있었는데, 우승 때 같이 뿌려진샴페인 병까지 같이 진열되어 있었어요후드티와 반팔티, 맨투맨, 슈즈 같은 것도 있었고헬멧이랑 레드불 슈트 같은 것도 있었어요슈트 만져보니까 두껍던데 이 뜨거운 여름 날 저거 입고어떻게 경기할 수 있나 싶었던..스티어링 휠도 있어서 자동차 좋아하시는 분들재밌게 구경하실 것 같아요이 굿즈들 중에서도 제 방앗간은 여깁니다.년도별 우승한 드라이버가 착용한 헬멧 다이캐스트와 자동차 피규어들이에요!!!아직 응원하는 팀은 없지만 피규어 러버로써지나치기 어려운 곳이었습니다..예쁜 건 역시 빨리 빠지는...이전 리뷰 보니까 맥라렌, 레드불, 메르세데스 피규어중간 사이즈도 있었던데 제가 갔을 땐 팔리고 없었음 흑페라리 레이싱카 작은 사이즈 딱 한 개 남아있었는데음료 받고 올라와서 사려니까 이미 누가 구매해가버린아쉬운 마음에 구경하다가 레드불의 츠노다 선수헬멧이 제일 귀엽고 레드불 히스토리도 좋았어서구매완!이것도 누가 구매해갈 것 같아서 부랴부랴 말씀드림 사실 남친돈산.. 항상 같이 좋아해주고 갖고픈 피규어들 다 사줘서 너무 고마울따름❤구매하고 싶은 것들은 1층 카운터나 연락처로 말씀드리면되고, 페라리 피규어 들어오면 구매하러 갈 생각에언제 들어오는지 여쭤보니 가게 대표님 해외 출장에서돌아오시면 재입고 가능성이 있다는 답변을 받음!재고는 주기적으로 채워지는 것 같아요헤헤 고글부분도 위로 올라가고 안에 쿠션까지 그대로연출이 되어있어서 완전 마음에 들었었음ㅠㅠ집에 얼른 전시해두고 싶어서 장식장 사려구요 히히힣레이싱 시뮬레이션으로도 게임해봤는데이거 핸들 조작이 진짜 어렵더라구요오른쪽이랑 왼쪽에 각각 버튼이 있는데 그거 누르면기어가 바껴서 최대 속도도 커집니다직선 구간에서 속도 최대로 올리고 코너 돌 때는 저속으로변경해주고 완전 손이 바빠욬ㅋㅋㅋㅋ핸들도 무겁고 제 뜻대로 되는게 하나도 없음시점도 바꿀 수 있는데 키를 몰라서 못했어요ㅎㅎ..게임까지 다 하고 다시 아래로 내려와서 커피 마셨어요~이 날 알고보니까 라스베가스에서 기념으로 산아디다스 반팔티가 F1이었더라구요?어쩐지 메르세대스 슈트도 있고 민트 신발도 있고 하더라니..F1 경기장도 있었는데 다녀오고 나서 알아서 넘 속상사장님 엔진보다 뜨거운 열정으로 이런 곳 많이 많이만들어주세요..용인에 새로 오픈한 카페식스는 F1 영화를 재밌게 본 분들,차쟁이들, F1 입문하신 분들은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시뮬레이터랑 굿즈에, 레이싱카까지 있어서요즘같이 무더운 날 실내에서 천천히 구경하기 좋아요가오픈 기간이라 정식 오픈하면 사람들이 더 많아질 것같으니 그 전에 후딱 다녀와보세요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곡현로600번길 5 1층
- 이전글선릉 더 피자 스탠드 / F1 카타르 스프린트 경기 / F1 crew 26.06.24
- 다음글태아보험 가입요령 총정리추천 설계안 공개 26.06.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