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함께 후기
> 고객센터 > 우리함께 후기

선릉 더 피자 스탠드 / F1 카타르 스프린트 경기 / F1 crew

페이지 정보

작성자 찬란한바다사자82
댓글 0건 조회 8회 작성일 26-06-23 20:12

본문

ꕤ 안녕하세요, 여끄니에요 ꕤ​오늘은 소개해드릴 내돈내산 카페는#모터스포츠체험 카페식스&quot에요요즘 현생이 바빠 자주 못왔어요ㅠㅠ바쁜게 이제 조금 끝나서 바로 근교 카페도 다녀왔답니다!​전 평소에 자동차도 좋아해서 LA에서 몬스터잼 경기도보고왔는데요!(이것도 블로그 올려야하는데.... 언제 다 올리지..)몬스터잼 경기&굿즈;를 보고서 더 자동차 세계에 빠지게 됐고인스타에 신상 카페로 갑자기 올라와서 가오픈 기간에후딱 다녀왔어요!​피곤한 상태였어서 갈까말까 고민했는데 너~무 재밌어서3시간이나 있다가 집에 왔습니다...​저처럼 자동차랑 피규어 환장하시는 분들 가시면시간가는 줄 모르고 즐기시다가 오실거에요ㅎㅎ​그럼 후기 시작!!⏰ 매일 15:00~23:00*last order 22:30*​ 주차 무료​현재 가오픈(기간 미정)레이싱 체험존 3개 구비→ 정식 오픈 시 유료화 예정매장 외부는 모던한 느낌이고매장 앞에는 주차 공간, 왼쪽에는 스탠딩 테이블이 있어요내부로 들어오자마자 바로 보이는 레이싱카와 두가티​카페 식스는 자동차 바퀴 4개와 오토바이 바퀴 2개를합쳐서 식스가 된 것이라고 하더라구요​그래서 그런지 두가티 2대도 같이 전시되어 있었어요자동차가 너무 멋있어서 한참을 본....안에 핸들도 구경했는데 정말 복잡하게 생겼더라구요영상도 같이 틀어줘서 커피 마시면서 레이싱 영상을볼 수 있어서 지루하지가 않더라구요하... 저 이런거 정말 조아하거든요...미니카들 출발선에 다 셋팅되어있는거 진짜 최고.근데 여기서 끝이 아님페라리랑 메스세데스 레고 피규어 대형 사이즈로액자에 걸려있어요처음에 이거 보고 모형인가보다 했는데 레고로 하나씩다 조립한거 보고 너무 놀랬지뭐요...✨저도 나중에 기회되면 응원하는 팀 차 조립해볼거에요카페식스는 4층까지 있지만 3층과 4층은 오피스로1층과 2층만 이용이 가능합니다!​2층에 쇼룸이 있으니 음료 주문부터 해주고 구경 고고!!음료도 비싸지 않고, 디저트는 치즈 케이크, 티라미수 등이있는데 돼지바 케이크가 있더라구요!제일 맛있어보였어요ㅎㅎ가격이 비싸보였지만 크기가 커서 7,000원 정도면너무 혜자스러웠던 것 같아요아이스 아메리카노 5,500*2음료 사진은 못찍었지만 차 피규어는 다 찍은...테이블 아래에도 이렇게 피규어가 있어서 재미가 쏠쏠함​자 2층으로!!2층 가는 길에 이렇게 그림이 있어서올라가는 길에도 구경 엄청하면서 가게 돼요2층 쇼룸으로 올라오면 다양한 굿즈들과 레이싱 관련 용품,레이싱 체험존이 있어요너무 재밌어서 천천히 하나씩 살펴보았습니다!!우승 트로피가 진열되어 있었는데, 우승 때 같이 뿌려진샴페인 병까지 같이 진열되어 있었어요후드티와 반팔티, 맨투맨, 슈즈 같은 것도 있었고헬멧이랑 레드불 슈트 같은 것도 있었어요​슈트 만져보니까 두껍던데 이 뜨거운 여름 날 저거 입고어떻게 경기할 수 있나 싶었던..스티어링 휠도 있어서 자동차 좋아하시는 분들재밌게 구경하실 것 같아요​이 굿즈들 중에서도 제 방앗간은 여깁니다.년도별 우승한 드라이버가 착용한 헬멧 다이캐스트와 자동차 피규어들이에요!!!아직 응원하는 팀은 없지만 피규어 러버로써지나치기 어려운 곳이었습니다..​예쁜 건 역시 빨리 빠지는...이전 리뷰 보니까 맥라렌, 레드불, 메르세데스 피규어중간 사이즈도 있었던데 제가 갔을 땐 팔리고 없었음 흑페라리 레이싱카 작은 사이즈 딱 한 개 남아있었는데음료 받고 올라와서 사려니까 이미 누가 구매해가버린아쉬운 마음에 구경하다가 레드불의 츠노다 선수헬멧이 제일 귀엽고 레드불 히스토리도 좋았어서구매완!이것도 누가 구매해갈 것 같아서 부랴부랴 말씀드림​ 사실 남친돈산.. 항상 같이 좋아해주고 갖고픈 피규어들 다 사줘서 너무 고마울따름❤구매하고 싶은 것들은 1층 카운터나 연락처로 말씀드리면되고, 페라리 피규어 들어오면 구매하러 갈 생각에언제 들어오는지 여쭤보니 가게 대표님 해외 출장에서돌아오시면 재입고 가능성이 있다는 답변을 받음!​재고는 주기적으로 채워지는 것 같아요헤헤 고글부분도 위로 올라가고 안에 쿠션까지 그대로연출이 되어있어서 완전 마음에 들었었음ㅠㅠ집에 얼른 전시해두고 싶어서 장식장 사려구요 히히힣레이싱 시뮬레이션으로도 게임해봤는데이거 핸들 조작이 진짜 어렵더라구요​오른쪽이랑 왼쪽에 각각 버튼이 있는데 그거 누르면기어가 바껴서 최대 속도도 커집니다직선 구간에서 속도 최대로 올리고 코너 돌 때는 저속으로변경해주고 완전 손이 바빠욬ㅋㅋㅋㅋ핸들도 무겁고 제 뜻대로 되는게 하나도 없음​시점도 바꿀 수 있는데 키를 몰라서 못했어요ㅎㅎ..게임까지 다 하고 다시 아래로 내려와서 커피 마셨어요~​이 날 알고보니까 라스베가스에서 기념으로 산아디다스 반팔티가 F1이었더라구요?어쩐지 메르세대스 슈트도 있고 민트 신발도 있고 하더라니..​F1 경기장도 있었는데 다녀오고 나서 알아서 넘 속상사장님 엔진보다 뜨거운 열정으로 이런 곳 많이 많이만들어주세요..용인에 새로 오픈한 카페식스는 F1 영화를 재밌게 본 분들,차쟁이들, F1 입문하신 분들은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시뮬레이터랑 굿즈에, 레이싱카까지 있어서요즘같이 무더운 날 실내에서 천천히 구경하기 좋아요가오픈 기간이라 정식 오픈하면 사람들이 더 많아질 것같으니 그 전에 후딱 다녀와보세요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곡현로600번길 5 1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